한국 온라인카지노의 가장 큰 장점

적절한 온라인 크랩 방법론을 마련하는 것은 기회를 해석하는 방법, 온라인 크랩을 플레이하는 동안 걸 수 있는 베팅의 종류 및 이 둘의 혼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은 온라인 크랩 기술의 베팅 부분에 대한 몇 가지 아이디어입니다.

 

두 번째

 

크랩스의 점수 2는 2개의 주사위가 1의 점수로 떨어지는 경우에 얻어야 합니다. 6면이 있는 두 개의 주사위에서 36개의 잠재적인 혼합이 있으므로 숫자 2를 득점할 확률은 1입니다. 36 또는 35:1의. 숫자 2에 대한 지불금은 30:1만큼 높을 수 있지만, 보시다시피 이것은 생각할 수 있는 지불금 아래에 아직 5가지 초점이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숫자 2로 실제로 이겼을 때 이상한 이벤트에 대한 5점 대조 완료되었습니다.

 

숫자 3

 

온라인 크랩 방법론에서 3개는 기본적으로 2개의 잠재적인 토스 결과에 의해 만들어져야 하기 때문에 2번과 동일합니다. 따라서 하우스는 지불금에 대한 비율을 구축합니다. 온라인 크랩(Craps) 절차의 많은 전문가들은 이전에 확인된 바와 같이 '선 통과하지 않음' 베팅 외에 이 숫자를 멀리할 것을 제안합니다.

 

패스 라인 베팅

 

패스 라인 베팅은 이러한 베팅에 대한 하우스 어드밴티지가 매우 낮다는 사실에 비추어 기존 카지노사이트와 온라인 카지노 모두에서 매우 유명합니다(온라인 푸 게임의 경우 1.4%로 결정됨). 베팅은 슈터가 주사위를 흥미롭게 던졌을 때, 또는 그가 특성을 쏜 후, 또는 의미 있는 결론에 도달하여 다음 포인트를 추구할 때 비 슈터가 설정합니다. 당신은 저격수가 메인 토스에서 7개나 11개를 움직인 오프 기회에 이길 수 있지만, 사수가 기본 롤에서 2, 3 또는 12개를 움직일 오프 기회에 집니다.

 

컴 내기

 

온라인 크랩 방법론에서 컴 배팅은 슈터가 포인트를 배치한 후에 이루어지며 패스 라인 배팅과 동일합니다(위 참조). 컴 배팅이 설정된 후 주요 갬블이 2, 3 또는 12인 경우 배팅을 잃게 됩니다. 어쨌든, 그 토스에서 세븐 또는 11이 나오는 오프 기회에, 당신이 이깁니다. 사수가 7점을 던지기 전에 비슷한 숫자를 다시 움직이지 않는 한 사수가 점수를 던졌을 때 승리하지 못할 것입니다.

 

온라인 크랩스 전문가가 이길 가능성이 거의 없다는 이유로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한다고 제안하는 몇 가지 베팅이 있습니다. 이 내기는 거대한 6 베트와 큰 8 베팅은 물론 온라인 크랩 시트에서 볼 수 있는 베팅을 통합합니다. 이 포인트를 플레이하는 것에 대해 불확실한 점이 있다고 가정하면 이전에 언급된 패스 라인 및 컴 베팅을 따릅니다.

 

빠르게 촬영하고 온라인 크랩 절차를 추가로 개발해야 하는 경우 아래에 있는 당사 사이트를 방문하여 추가 데이터, 악기 및 제안된 연주 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Casino는 신뢰할 수 있는 온라인 카지노 및 포커 데이터 공급업체인 온라인 카지노(OPA)의 개척자입니다. OPA는 온라인 게임 업계에서 가장 자유로운 카지노와 포커룸, 가장 최근의 게임 뉴스, 철저한 포커 및 카지노 게임 보조원에 대한 내부 및 외부 감사를 제공합니다.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는 OPA는 웹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게임 데이터 소스로 꽤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고 있습니다!

Posted in Sport News on April 20 at 08:13 PM

Comments (0)

No login